필립스, 전기면도기 ‘i9000 시리즈’ 팝업스토어 8000명 방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필립스, 전기면도기 ‘i9000 시리즈’ 팝업스토어 8000명 방문

한스경제 2025-05-20 15:17:50 신고

3줄요약
필립스코리아가 지난 달 고양 스타필드에 마련한 전기면도기 ‘i9000 시리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가 지난 달 고양 스타필드에 마련한 전기면도기 ‘i9000 시리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필립스코리아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지난 달 고양 스타필드에 마련한 전기면도기 ‘i9000 시리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하루 단 한번의 완벽한 쉐이빙, 진짜 나를 만나다(Meet the Best Me)’라는 콘셉트 아래 지난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 ‘PHILIPS iNNOVATION GROUND’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과 소통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필립스 전기면도기 광고 모델인 배우 이진욱을 비롯해 유튜버 규민 등 다양한 셀럽이 방문해 현장을 빛냈다.

그 결과 총 8000여명 방문객들이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기술력과 성능, 브랜드 철학과 혁신을 체험할 수 있었다. 팝업스토어의 뜨거운 반응은 실제 판매 성과로 이어졌다. ‘i9000 시리즈’는 출시 2주 만에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입증했다. 플래그십 모델인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는 네이버 쇼핑 등에서 빠르게 완판되어 현재는 예약 배송으로 구매가 진행 중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체험을 중심에 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 기술력은 물론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출시 직후 이어진 온라인 완판 및 예약 배송 상황은 소비자 신뢰와 기대를 보여주는 성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i9000 시리즈’는 자사 기존 프리미엄 라인업에서 진일보했다.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는 ‘V트랙 시스템’으로 수염을 중앙으로 모은 뒤 ‘이중 블레이드’로 수염을 부드럽게 들어올려 절삭하는 ‘트리플 액션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돼 최대 -0.08mm 피부 속 뿌리수염까지 절삭하는 초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 면도기 ‘UV 살균 충전 케이스’로 살균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이마트,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쿠팡, 네이버, eBay, 11번가 SSG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