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가 중국어 싱글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첫 해외 진출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솔라는 20일 오후 1시 공식 SNS를 통해 중국어 싱글 'Floating Free'의 타임테이블을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솔라는 중국어 싱글 발매를 앞두고 무드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아트워크 등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선보인다. 특히, 세 차례에 걸쳐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는 데 이어 'Connected : Lyrics', 'Connected : Face Time', 'Connected : First Time' 등 의문의 타이틀의 콘텐츠로 글로벌 팬심 저격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했다.
'Floating Free'는 솔라가 선보이는 첫 중국어 싱글이다. 솔라는 이번 싱글로 본격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활발한 본업 활동 속에 음악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과 연결될 솔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솔라는 오는 6월 11일 오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중국어 싱글 'Floating Free'를 발매한다.
사진 = 알비더블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손흥민 임신 협박' 전 여친, 노브라에 몸매·얼굴 노출 논란…“인권 보호 없었다” 지적
- 2위 지연, 이혼 후 뜻밖의 인물과 찰싹…얼굴 맞대고 '훈훈'
- 3위 이효리, 요가 강사로 변신…수업 현장 '포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