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놀유니버스가 K-컬쳐 페스티벌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를 통해 NOL 고객들의 문화 체험 기회 확대에 나선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쳐 페스티벌로, 올해는 여행ㆍ여가ㆍ문화 플랫폼 NOL과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등의 아이돌 그룹과 잔나비 등으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출연 라인업은 이후에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티스트와 소통 가능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K-콘텐츠 체험존 등의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놀유니버스는 이달 25일까지 매일 오전 NOL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만 15세 이상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NOL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회원은 오전 10시, 일반 회원은 오전 11시에 신청할 수 있다. 방청권은 1인 1매 기준으로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회만 발급받을 수 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를 확대해 문화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즐거움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의 다양한 카테고리와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일상 속 여가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