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씹어먹은 ‘피프티피프티’…글로벌 인기 입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숏폼 씹어먹은 ‘피프티피프티’…글로벌 인기 입증

스포츠동아 2025-05-20 09:06:17 신고

3줄요약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Pookie’가 유튜브와 틱톡에서 인기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Pookie’가 유튜브와 틱톡에서 인기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가 ‘케이팝 이지리스닝’의 대표주자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달 29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의 메인 타이틀곡 ‘Pookie’가 제대로 입소문을 탔다.  소속사 어트랙트 측에 따르면 ‘Pookie’는 지난 12일부터 5일 연속 유튜브 일간 쇼츠 인기곡 1위에 올랐으며, 틱톡 뮤직 차트와 릴스 최고 순위도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의 많은 팬들이 ‘Pookie’ 챌린지 참여는 물론 쇼츠 콘텐츠에 음원을 사용하고 있는 등 각종 숏폼 플랫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피프티피프티의 이지리스닝 곡 진가를 또 한 번 입증해 보이고 있다.

피프티피프티는 ‘Pookie’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밝은 에너지가 가득 담긴 활동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Pookie’는 버블 팝을 기반으로 한 밝고 천진난만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무드 속에서 감춰진 떨림과 복잡한 마음이 교차하는 감정의 파노라마를 표현한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인다.

피프티피프티는 ‘Pookie’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담은 서브 타이틀곡 ‘Midnight Special’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과 콘셉트 소화력 또한 주목받았다.

이번 컴백을 통해 국내외로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하고 있는 피프티피프티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양주연 기자 juye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