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무브브로가 대한승마협회·한국마사회와 협업해 유소년 승마 생태계 조성에 나섰다.
19일 무브브로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과천시 렛츠런파크 승마경기장에서 열린 ‘2025 KRA컵 아시아 주니어 승마대회’의 기획과 홍보 컨설팅을 공식후원사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올해가 3회차인 이번 대회는 아시아 지역의 유망한 유소년 승마 인재들이 모두 참여하는 국제 대회다. 총 14개국에서 28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장애물 개인전 2종목과 이벤트 1종목으로 대회가 열렸다.
눈길을 끄는 것은 이번 승마대회가 단순한 경기가 아닌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기획됐다는 점이다. 평상시 쉽게 보기 어려운 BMW 모델과 MINI 모델을 BMW그룹 코리아의 공식딜러사 바바리안 모터스와 제휴하여 경기장 내 전시하여 자동차를 좋아하는 가족의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 세계 1위 크랜베리 음료브랜드 오션스프레이 스파클링 음료수를 무료 시음기회와 현장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추억을 만들었다. 경기기간 동안에는 푸드트럭, 전통문화 놀이체험 프로그램, 경품이벤트 등이 함께 운영되며 낯설 수 있는 승마대회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들었다.
종합 홍보 대행사 무브브로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주최/주관사와 후원사간 네트워킹 지원, PR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부대행사 기획 및 홍보 컨설팅 지원 등으로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이바지했다.
무브브로는 이번 ‘2025 KRA컵 아시아 주니어 승마대회’의 성공적 지원을 계기로 유소년 승마 생태계 조성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문화 행사의 홍보 컨설팅 지원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