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 홈쇼핑 첫 방송 완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헥토헬스케어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 홈쇼핑 첫 방송 완판

한스경제 2025-05-19 14:51:32 신고

3줄요약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이 지난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헥토헬스케어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이 지난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헥토헬스케어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삶의 균형을 위한 글로벌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가 선보인 프리미엄 녹황색 채소 제품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이 20일 GS홈쇼핑과 SK스토아를 통해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은 지난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이번 방송을 위해 2차 물량을 서둘러 확보할 정도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루 한 포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을 위한 건강 루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뉴질랜드 남알프스 청정 지역에서 자란 프리미엄 고대 품종 컬리케일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케일과 달리 곱슬한 잎을 가진 고유 품종으로 화학비료나 합성 농약 없이 재배되어 자연 본연의 영양과 순수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비타민 C, 철분, 칼슘, 마그네슘, 베타카로틴 등 총 71종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세포 손상을 줄이고 노화 속도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 슈퍼푸드로도 주목 받고 있다. 1g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제작돼 외부 오염을 방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성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헥토헬스케어는 이번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녹황색 채소 보충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한편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에 이어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군을 다각화하며 종합 건강 브랜드로의 도약을 가속화하고 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1차 방송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2차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연의 건강을 간편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컬리케일 100’은 원료부터 포장까지 프리미엄 기준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영양을 원하는 고객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은 20일 오전 10시 25분 GS홈쇼핑, 10시 30분 SK스토아에서 방송될 예정으로 현재 사전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