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맵’ 말레이시아 론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맵’ 말레이시아 론칭

이뉴스투데이 2025-05-19 09:10:00 신고

3줄요약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삼양식품은 말레이시아 시장에 글로벌 브랜드 ‘맵(MEP)’을 공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맵은 K푸드의 정수인 ‘매콤함’, ‘맵다’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매운 맛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한국적인 맛과 이국적인 맛을 맵만의 기준으로 재해석해 △그릴드 갈릭 쉬림프 라면 △블랙페퍼 치킨 라면 등 다양한 매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은 태국과 일본에 이어 이달 말레이시아에 ‘맵’을 공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현지 국물라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삼양식품은 말레이시아 론칭을 기념해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쿠알라룸푸르 중심가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선웨이 피라미드(Sunway Pyramid)’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말레이시아에 공식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 맵의 초기 반응이 매우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어 향후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맵이 지닌 매력을 다채롭게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