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SF계의 블루칩' 심너울 작가가 신작 '왜 모두 죽어야 하는가'로 독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스24는 자사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심 작가의 신작을 최초 공개하며, 독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왜 모두 죽어야 하는가'는 인공지능에 의존하게 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기적의 약물 '크로노스타신'을 둘러싼 이야기를 펼친다. 작품은 '불멸'을 향한 인간의 욕망이 만들어낸 디스토피아를 그리며, 다가올 의료 제약 기술의 윤리적 문제를 날카롭게 조명한다. 심 작가는 특유의 상상력과 섬세한 문장으로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깊은 질문을 던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5월 16일부터 연재를 시작한 '왜 모두 죽어야 하는가'는 6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연재 종료 후인 6월 20일부터는 크레마클럽 eBook 단행본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는 신작 공개를 기념하여 5월 30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대평 댓글을 남긴 독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크레마클럽 3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예스24 정진아 크레마클럽팀장은 "심너울 작가의 신작은 불멸에 대한 인간의 욕망을 의학 스릴러와 액션 활극으로 풀어낸 작품"이라며, "심 작가의 새 작품을 기다려온 독자들과 SF소설을 처음 접하는 독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스24 오리지널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작가와 협업하여 독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심너울 작가의 신작은 독자들에게 깊은 몰입감과 함께 윤리적인 고민을 던져줄 것으로 보인다. '왜 모두 죽어야 하는가'는 단순한 오락거리를 넘어, 우리 사회의 미래를 성찰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예스24 #심너울 #왜모두죽어야하는가 #예스24오리지널 #크레마클럽 #SF소설 #의학스릴러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