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 돌입 전 군복 입었던 97년생 배우 3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군백기 돌입 전 군복 입었던 97년생 배우 3

엘르 2025-05-16 21:40:56 신고

최근 남자 스타들의 전역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고 있는 가운데, 입대 러시 역시 이어질 전망입니다. 군 입대는 만 18세가 된 남성 국민 중 심신과 조건이 일정 수준을 충족하면 현역 대상에 포함되며 1년 6개월을 복무하게 되죠. 만 28세가 되면 입대를 연기하기 어렵고요. 한창 전성기를 구가 중인 스타들에게는 입대가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지만,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스타들을 보면 폐관수련(?)을 하고 온 것처럼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뽐내는 이들도 적지 않습니다. 복무 기간 간간이 전하는 근황으로 군복 차림의 색다른 멋을 확인할 수도 있고요. 그렇지만 역시 내 최애 스타의 활동을 1년 6개월이나 볼 수 없게 된다는 게 팬들에게는 서운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올해 만 28세로 입대를 준비 중인 97년생 배우들을 살펴볼게요.


차은우



이제는 청춘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차은우도 입대를 앞둔 상황입니다. 그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얼마 전 “차은우가 육군 군악대 면접을 봤다”라며, 합격 여부는 오는 29일 병무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라고 알렸죠. 합격시엔 당장 7월부터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는 남은 시간 넷플릭스 시리즈, 영화 촬영과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소화하며 변함없이 바쁜 일정을 보낼 것으로 보입니다. 찍었다 하면 화제 만발인 각종 광고에 아스트로 완전체 콘서트 준비까지 여념이 없는 모습인데요. 지난 3월부터는 영화 〈퍼스트 라이드〉를 촬영하고 있어요.



입대 계획을 발표한 차은우가 과거 출연작 속 군인 역할을 맡았던 모습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그는 9년 전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KBS 2TV 〈태양의 후예〉를 패러디 하며 ‘차상사’를 연기했었죠. 앳된 얼굴에 칼각의 경례가 인상적이군요. 또 영화 〈데시벨〉에서 해군 역할을 맡았을 때는 해군 제복을 입은 증명사진 속 미모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여진구



어린 시절부터 꾸준히 활동해온 여진구는 벌써 데뷔 20년이 된 베테랑 배우입니다. 긴 공백기를 보낸 적은 없었기에 대중이 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온 배우이기도 한데요. 그래서인지 자주 입대에 대한 인터뷰와 질문을 받기도 했죠. 그는 2022년에도 “건강하게 태어났다"라고 현역 입대 예정임을 암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은 만큼 책임 질 것은 충실히 해야 한다”라는 소신을 전했습니다. 또 지난해에도 "군대는 풀어야 할 숙제가 아니라 풀려있는 숙제다. 가는 게 명확하다"라고 다시 한번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러면서 “개인적으로 가고 싶은 부대가 있어서 열심히 준비 중이다. 해병대는 아니다”라고 귀띔했어요. 여진구는 영화 〈서부전선〉에서 군복을 입은 적이 있어요. 인민군 복장이긴 했지만요. 군 복무 후에는 지금의 건강한 모습과 동굴 목소리가 얼마나 더 성숙해질 지에도 기대감이 쏠립니다.


이준영



이준영은 올해 초부터 “2025년은 쉴 틈 없을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멜로 무비〉 등 스케줄로 빼곡한 상반기를 보냈고, KBS 2TV 〈24시 헬스클럽〉의 남자 주인공을 맡으며 대세 배우임을 증명하는 중이죠. 2020년 이후 4년 만에 새 앨범도 만들고 있고요. 그의 바쁜 일정 중에는 입대도 포함돼 있습니다. 어쩌면 최근 그의 왕성한 활동은 군 입대 전 팬들을 위한 선물이 아닐까 싶기도 해요. 군인이 된 이준영의 모습은 넷플릭스 시리즈 〈D.P.〉와 〈폭싹 속았수다〉를 통해 미리 볼 수 있었는데요. 그는 앞서 머지않은 군 복무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어요. 당시 “군대에 가면 많은 경험을 하고 돌아오는 거라 배우 입장에서 기대 된다. 다들 걱정을 하시는데 갔다와서의 상황은 그럴 수 있겠지만 크게 저를 좌지우지 하지는 않을 것 같고 재밌을 것 같다”라고 초연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