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16일 방송에서는 세종 메기매운탕 맛집 ‘황우제매운탕’을 소개한다.
'황우제매운탕’ : 세종 연동면 명학리 155
세종에 위치한 '황우제매운탕'은 나무와 논으로 둘러싸인 자연 속에서 얼큰한 메기 매운탕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 메기 매운탕은 살짝 걸쭉하면서도 매콤한 국물이 깊은 맛을 자랑하고 푹 고아 낸 메기 뼈와 된장, 고춧가루 등이 어우러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메기 매운탕은 소, 중, 대 사이즈로 나누어져 있으며 취향에 따라 참게, 수제비, 라면 등을 추가해 먹을 수 있다.
'황우제매운탕' 실제 방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360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양이 많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부 고객들은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함께 먹었다. 꽃샘추위가 기승인 날에 먹기 딱 좋은 매운탕이다. 얼큰한 국물에 졸깃한 수제비가 푸짐히다", "메기매운탕만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 인기가 많다. 평일 점심인데도 손님으로 꽉 찼다", "오늘은 이른 저녁으로 잘 먹었다. 여전히 얼큰한 국물은 소주 한 잔을 부르는 맛", "아주 메기매운탕이 비린내 안 나고 너무 맛있다" 등과 같은 후기를 남겼다.
'황우제매운탕’ 방문 전 체크 사항
상호명 : '황우제매운탕’
주소 : 세종 연동면 명학리 155
영업 시간 : 오전 10시 30분~오후 3시
주차: 주차가능
Copyright ⓒ 위키푸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