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작년부터 서브컬쳐게임 투자가 급격하게 줄었다고 함..
십덕겜은 이제 서로 파이 뺏어먹기 레드오션시장이고 동장르 중국과 경쟁하기엔 마케팅 비용부터 상대가 안된다고
니케는 중국 퍼블리셔 텐센트 응디로 매년 광고비 몇천억 쓰는중이고, 붕스도 작년 9개월간 모바일 광고비로 3500억을 썼다고함.. 명조는 오픈 당시 첫달동안 광고비로 1200억을 썼음..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