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콘티넨탈이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타이어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하는 시상으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직접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콘티넨탈은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 세부 지표 5개 중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 4개 지표에서 업계 최고점을 기록하며 종합 27.89점으로 1위에 선정됐다.
니코 키리아조폴로스(Niko Kyriazopoulos)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교체타이어 총괄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한국 운전자분들의 신뢰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주행의 안전성과 편안함을 높이기 위한 기술 개발과 투자를 지속해 타이어 제조사를 넘어 고객의 일상에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