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이장우 이을 '곽빠원' 새 파트너 누구?..."못 알아보면 간첩" (지구마불3)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차주영→이장우 이을 '곽빠원' 새 파트너 누구?..."못 알아보면 간첩" (지구마불3)

엑스포츠뉴스 2025-05-15 14:55: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곽빠원'의 새로운 파트너가 공개된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3라운드 여행이 막을 내린 가운데, '곽빠원'이 직접 여행 후기를 전하는 한편, 4라운드에 합류할 새로운 파트너에 대한 힌트까지 남겼다.

먼저, 정재형과 함께 모리셔스를 여행한 빠니보틀은 "재형 형님의 박학다식한 요리 지식과 방송 '짬'에 감탄의 연속이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에 형님을 못 알아봐서 아직도 너무너무 죄송한 마음"이라며, 인지도 굴욕을 겪은 정재형에게 사과했다. 

이어 새롭게 합류할 여행 파트너에 대해서는 "다음 파트너는 모르면 간첩 수준인데, 제가 과연 알아봤을까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집트에서 차주영과 짝을 이룬 원지는 "비슷한 듯 다른 성격이었지만, 생각보다 쿵짝이 잘 맞았다"며, "평소 여행을 워낙 좋아해서인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능숙하게 대처하는 모습은 오히려 언니 같았다"고 소회했다. 또 "시크한 듯하면서도 은근 허당이라 귀여운 파트너였다"고 덧붙이며 차주영의 반전 매력을 전했다. 

이어지는 4라운드 여행 파트너에 대한 힌트도 눈길을 끌었다. "너무 당황한 나머지 한참이나 고장 났던 기억이 난다"며 '멘붕'이었던 첫만남을 이야기했고, "후반전에는 모두가 기다리던 만남과 멋진 풍경, 재미까지 다채로운 여정이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곽튜브는 이장우와의 이집트 여행을 "처음부터 관심사가 비슷해서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형 같았다"며 각별한 동행으로 회상했다. 하지만 곧바로 "'지구마불'에서 나름 먹방 담당이라고 생각했는데, 형님 앞에서 크나큰 벽을 마주했고, 아직 배울 게 많다고 느꼈다" 후기를 전하기도. 

이어지는 4라운드 여행 파트너에 대해선 "나와 너무 다른 삶의 형태를 가진 분인데, 그런 분과 어떻게 친해지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주, 곽빠원을 당황하게 한 새로운 파트너들이 공개된다. '지구마불 세계여행3'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ENA, TEO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