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 박선영 손 덥석 잡더니 대놓고 달달 플러팅…"'사랑해'라고 해봐"(신랑수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일우, 박선영 손 덥석 잡더니 대놓고 달달 플러팅…"'사랑해'라고 해봐"(신랑수업)

pickcon 2025-05-15 10:45:00 신고

3줄요약
사진: 채널A 방송 캡처

배우 김일우가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적극적인 '플러팅'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지난 14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김일우는 박선영과 놀이공원을 찾아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일우는 과감한 모습을 보여줬다. 놀이공원에서 기념품 숍을 방문해 구경을 하고 있던 김일우와 박선영. 이때 김일우는 "가자"라고 말하면서 박선영의 손을 잡고 이끌어 '신랑수업' 패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김일우의 '플러팅'은 계속됐다. 김일우와 박선영은 사파리 존을 버스를 타고 구경하게 됐다. 이때 사파리 존의 코끼리를 소개해주던 안내원이 "(코끼리가) '사랑해'라는 말을 배우고 있다. '사랑해'라고 외쳐달라"고 전했다. 이후 김일우는 박선영에게 "(사랑해를) 나한테 해 봐"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김일우는 달콤한 멘트를 이어가며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김일우와 박선영이 놀이공원에 있는 꽃들을 구경하고 있던 상황. 김일우는 박선영과 어울리는 꽃을 해바라기라고 언급했다. 이에 박선영은 "해를 되게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김일우는 "내가 태양이 될게"라고 답변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밖에 김일우는 놀이기구를 타면서 깜짝 놀라거나 당황하는 등 폭소를 자아내는 모습까지 보여줘 '신랑수업'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