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톰 삭스 전' 한정판 아이템 래플 패키지 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대카드, '톰 삭스 전' 한정판 아이템 래플 패키지 출시

비즈니스플러스 2025-05-15 09:29:51 신고

3줄요약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의 관람 경험을 확장하는 특별 상품 '래플 패키지 티켓'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날부터 현대카드 DIVE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9월 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전시 관람권에 톰 삭스의 한정판 아이템 구매 기회와 전시장 내 게임 체험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래플 패키지 티켓 구매자는 톰 삭스가 나이키, 리바이스 등과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아이템 래플에 참여할 수 있다. 나이키 GPS 운동화, Tom Sachs Levi's, 한정판 티셔츠, 그리고 추후 공개 예정인 시크릿 아이템을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DIVE 앱 내 '래플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인 6월 11일, 7월 9일, 8월 6일에 열리는 래플 이벤트에 최대 4회 참여할 수 있다. 9월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당첨자는 개별 문자 메시지로 안내 받는다.

래플 패키지 티켓 소지자는 전시장 내 게임 작품 '루나 랜더(Lunar Lander)'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톰 삭스가 NASA의 아폴로 11호 미션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이 작품은 가상의 우주선을 안전하게 착륙시키는 아케이드 게임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 래플 패키지 티켓을 통해 예술과 기술이 결합된 톰 삭스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한차원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시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통해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