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킹스 베케이션에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디너 프로모션, '킹스 치킨 호프'와 '서프앤터프'를 야심차게 선보인다. 탁 트인 서울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저녁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담 없는 술자리부터 푸짐한 식사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킹스 치킨 호프'는 바삭한 가라아게와 매콤한 버팔로윙, 신선한 샐러드바를 제공하며, 하이볼, 와인, 생맥주, 칵테일 중 원하는 주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2만 4500원이다. 1만 5천원 추가 시 주류 무제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이다.
더욱 풍성한 디너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서프앤터프'는 5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다. 고기와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중에는 부채살, 버터구이 새우, 양갈비 등이 제공되며, 주말에는 볶음밥, 삼겹살, 버팔로윙, 과일화채 등이 추가된 스낵바까지 운영되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1인 기준 가격은 평일 6만원, 주말 6만 9천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용산역과 인접한 뛰어난 접근성과 서울 도심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일상 속 특별한 저녁 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킹스치킨호프 #서프앤터프 #디너프로모션 #해피아워 #호텔뷔페 #서울야경 #가성비맛집 #여름프로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