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실시간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지아’ 론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국내 최초 실시간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지아’ 론칭

뉴스로드 2025-05-14 18:55:11 신고

크루지아 플랫폼 이미지 [출처=에스마케팅]
크루지아 플랫폼 이미지 [출처=에스마케팅]

전 세계 유수의 크루즈 선사 크루즈 상품을 국내에 공급해온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가 약 6개월간의 베타 테스트를 거쳐, 실시간으로 전 세계 크루즈 티켓을 예약할 수 있는 크루지아플랫폼을 공식 론칭했다.

크루지아는 국내 결제 시스템을 지원하는 국내 최초의 실시간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으로,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지역에 맞춰 항공권처럼 손쉽게 크루즈 티켓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동안 크루즈여행은 대부분 주요 여행사나 상조회사를 통해 항공과 현지 투어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 형태로 판매돼 왔다. 이러한 방식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일정을 찾기 어렵게 만들었고, 이는 크루즈 여행의 진입 장벽으로 작용해 대중화에 한계를 가져왔다.

이번에 론칭된 크루지아플랫폼은 여행사 유통 마진 없이 고객이 원하는 크루즈 선사의 티켓을, 별도의 발권 수수료 없이 실시간 선사 제공 요금그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루즈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고, 국내 크루즈 여행 시장의 저변 확대에도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루지아 플랫폼을 통해 크루즈 티켓을 예매하고, 항공권은 마일리지 항공권, 항공예약 플랫폼이나 네이버 항공 등을 통해 별도로 구매하는 방식으로 자유여행을 구성하면, 기존 여행사 패키지 상품 대비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실제로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서부 지중해 크루즈 상품의 경우, 7월 기준 가격 비교 결과 많게는 200여만 원의 비용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 론칭과 더불어 NH농협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지난 12()부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서 크루즈여행을 한결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진규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이사는 이제는 항공권처럼 간편하게, 원하는 일정에 맞춰 크루즈여행을 직접 기획할 수 있는 시대라며, “크루지아는 국내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더 넓은 선택지를 제공함으로써, 크루즈 여행의 대중화를 앞당기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