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금감원과 ‘불법사금융 및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캠페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BNK경남은행, 금감원과 ‘불법사금융 및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캠페인’

직썰 2025-05-14 17:52:30 신고

3줄요약
BNK경남은행은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기간 동안 금융감독원과 함께 ‘불법사금융 및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기간 동안 금융감독원과 함께 ‘불법사금융 및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직썰 / 손성은 기자] BNK경남은행은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기간 금융감독원과 함께 ‘불법사금융 및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금감원 경남지원 직원들은 오는 16일까지 김해종합운동장을 방문한 체육대회 참가 선수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홍보 부스에서는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영상이 TV 모니터로 송출되며 불법사금융 및 보이스피싱 퀴즈풀이, 룰렛돌리기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BNK경남은행은 홍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본인 동의 없이 여신거래ㆍ비대면 계좌개설 등을 못하게 차단해주는 ‘금융거래 안심차단 서비스’에 대해서도 안내한다.

김경옥 BNK경남은행 상무는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많은 관람객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돼 금융감독원과 함께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다”면 “앞으로도 금융감독원과 협력해 불법사금융 및 보이스피싱 피해를 줄이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규종 금감원 경남지원장은 “BNK경남은행과 함께한 이번 홍보활동은 전국 각지에서 장애학생체육대회에 참여한 선수, 지도교사, 학부모와 더불어 경남도민을 대상으로 불법금융 예방과 대응방법을 퀴즈와 게임을 통해 쉽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금감원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함께 우리나라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