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 GS홈쇼핑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일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 GS홈쇼핑 공개

한스경제 2025-05-14 16:48:58 신고

3줄요약
신일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신일전자
신일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신일전자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신일전자는 신제품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를 14일 오후 9시 45분 GS홈쇼핑 ‘성유리 에디션(Edition)’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일 에어 서큘레이터는 2015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90만대를 돌파하며 여름 가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고성능·감성 디자인 제품으로 성유리 에디션 방송을 통해 단독 구성과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는 화이트와 뉴트럴그레이 두 가지 컬러 모두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제품 상단부에 자석 형태로 부착되는 마그네틱 리모컨, 작동 시 시선을 사로잡는 무빙 디스플레이 등 디테일한 설계 요소들이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제품에는 고효율 BLDC 모터를 탑재해 발열과 소음을 줄이고 저전력 설계를 실현했다. 유아풍 기준 소비전력은 1.7W에 불과해 고물가 시대에 전기 요금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소음은 18.5dB 수준으로 야간이나 조용한 공간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3D 입체 회전 구조를 통해 바람을 넓고 고르게 전달하며 주변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풍속을 조절하는 에코 모드가 적용돼 보다 스마트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높이 조절 파이프를 통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2in1 구조로 실내 환경과 상황에 맞춘 유연한 사용을 돕는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는 기능의 완성도 위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라며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만큼 가격과 구성 모두에서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만족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GS홈쇼핑 ‘성유리 에디션’ 방송에서는 합리적인 론칭가인 단품 기준 15만9000원에 선보이며 모바일 일시불 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이 적용돼 더블 구성 또한 2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더블 구성은 동일 컬러뿐만 아니라 화이트와 뉴트럴그레이를 각각 선택할 수 있는 혼합 구성도 제공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