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애드스포츠, 명품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와 스포츠마케팅 MOU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지애드스포츠, 명품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와 스포츠마케팅 MOU

이데일리 2025-05-13 10:39:25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지애드스포츠가 명품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와 마케팅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크리스에프앤씨 제47회 KLPGA 챔피언십 ‘타임키퍼’ 연습그린 설치 사진(사진=지애드스포츠 제공)


이번 협약은 양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해 공동 세일즈 타겟을 공략하고,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체결됐다고 지애드스포츠는 전했다.

특히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5?26시즌 타임키퍼 업무 협조 등 구체적인 협업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애드스포츠는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에서 마케팅 기획?운영 역량을 입증해 온 스포츠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KLPGA, KPGA 등 골프 투어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산업 분야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역할을 해오며, 업계 내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바이버는 명품 시계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신뢰 기반의 시계 거래를 지원하는 명품 시계 거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철저한 진품 검증과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가 소비재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한동완 지애드스포츠 대표는 “이번 협약은 스포츠 마케팅 현장에서의 경험과 명품 유통 플랫폼의 경쟁력이 만나 새로운 시장 기회를 열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양사의 공동 마케팅 활동이 고객 경험을 한층 확장시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서희선 바이버 부사장 역시 “스포츠와 명품이라는 두 산업의 접점에서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한동완 지애드스포츠 대표, 서희선 바이버 부사장(사진=지애드스포츠 제공)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