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 예약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사전예약은 14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23일이다.
유플러스닷컴에서 최대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유플닷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사전예약 신청 전원에게 제공되며,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 후 가입신청서 작성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가입신청서 작성 기준 선착순 1000명만 쓸 수 있다.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신규 발급없이, 개인이 보유한 삼성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및 최대 9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폰 보상 서비스인 셀로에서 23일까지 중고폰 반납 신청을 완료한 후 다음달 8일까지 반납하면 최대 13만원의 추가 보상금을 제공한다.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5 엣지를 사전예약하고 개통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9 FE(1명)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1명) ▲다이슨 에어랩(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미닉스 음식물처리기(1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만원권(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선착순 1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개통 후 14일 유지 시 자동 응모된다.
LG유플러스는 14일, 15일, 20일 오후 12시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14일에는 가수 브라이언, 15일에는 IT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한다.
기기변경 고객 대상으로는 개통 전 미리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미리드림' 혜택도 제공한다.
김탁형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트라이브장(상무)은 “오직 유플러스닷컴에서 사전예약 시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