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박소현 "집회에 울려 퍼진 '걸스네버다이'? 그 자체로 감사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트리플에스 박소현 "집회에 울려 퍼진 '걸스네버다이'? 그 자체로 감사해"

pickcon 2025-05-12 19:00:33 신고

3줄요약
사진: 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가 집회 현장에서 'Girls Never Die'가 사용된 것을 언급했다.

1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트리플에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 'ASSEMBLE25'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를 비롯해 '@%(Alpha Percent)', '어제 우리 불꽃놀이', 'Love Child', 'Persona', 'Too Hot', 'Diablo', 'Friend Zone', 'Love2Love' 등 총 열곡이 수록됐다.

지난해 발매한 노래 'Girls Never Die'는 연대를 담은 메시지 덕에 정치 집회 현장에서 사용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다. 이에 대한 소감을 묻자, 김유연은 "이 노래는 우리에게도 정말 소중한 곡이다. 그런 만큼 이 노래가 다른 누군가에게도 힘이 되고 위로가 된다면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는 일이고 우리도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답했다.

박소현은 "집회 현장에서 울려 퍼졌다는 게, 기억에 남는 시간 속에 우리의 음악이 있었다는 것 아닌가. 그 자체로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가치 있는 음악을 들려드려야겠다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ASSEMBLE25'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FULL CAM] tripleS(트리플에스) - Are You Alive (깨어)' STAGE | ASSEMBLE 25 CENTER 완전체 센터 풀캠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