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력 끝판왕 확인...분데스 제패한 김민재, 세리에 리턴! 유벤투스+인터밀란 정보 요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공신력 끝판왕 확인...분데스 제패한 김민재, 세리에 리턴! 유벤투스+인터밀란 정보 요청

인터풋볼 2025-05-12 15:47:25 신고

3줄요약
사진 = 365스코어
사진 = 365스코어

[인터풋볼] 박윤서 기자 = 김민재에게 관심을 갖는 클럽이 나타나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11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4-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33라운드에서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에 2-0으로 승리했다.

이미 뮌헨은 직전 경기에서 우승을 확정 지었고 묀헨글라트바흐전 승리 이후 세리머니를 펼쳤다. 김민재도 빠지지 않았다. 김민재는 트로피 세리머니를 펼치지 않고 지켜보고 있었는데 뮐러와 케인이 김민재에게 세리머니를 하라며 재촉했다. 김민재는 수줍게 웃었으나 동료들이 계속 재촉하여 트로피 앞으로 다가갔다. 그리고는 동료들을 바라보고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척 한 번 속였고, 이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뮌헨 동료들이 김민재를 챙겨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로써 김민재의 이번 시즌은 해피엔딩을 마무리됐지만 다음 시즌은 다른 유니폼을 입고 뛸 수도 있다. 김민재는 뮌헨 매각 명단에 올랐다. 뮌헨 소식에 능한 플로리안 플레텐버그 기자는 지난달 “이제 김민재는 뮌헨에서 손댈 수 없는 선수로 여겨지지 않는다. 뮌헨이 적극적으로 매각할 생각은 아니지만 여름 이적시장서 적절한 제안을 받을 생각은 있다. 김민재가 떠난다면 뮌헨은 그 이적료로 재투자할 것이다”라고 전한 바 있다. 더불어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까지 김민재의 이적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구체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팀이 나타났다. 유럽 이적시장에 능통한 루디 갈레티 기자는 12일 “일부 프리미어리그 클럽과 사우디아라비아 클럽, 이탈리아 클럽이 김민재에 대한 정보를 요청했다. 유벤투스와 인터밀란이 포함됐다. 뮌헨에 적절한 제안이 들어온다면 여름 이적시장에 매각될 가능성이 있다. 심도 있는 논의는 없으나 관심은 커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민재가 뮌헨에 이번 시즌 헌신했음에도 매각 대상으로 분류된 것은 국내 축구 팬들 입장에서는 씁쓸하지만 이적시장에 나올 경우 주가는 폭등한다. 나폴리에서 세리에A를 제패했고 뮌헨에서도 철벽 수비를 보이며 분데스리가 우승을 이끈 센터백이다. 유럽 5대 리그에서 활약할 수 있음은 이미 증명이 됐으며 나이도 어린 편이다. 이적시장에 나올 경우 많은 클럽들이 군침을 흘릴 것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