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X그룹(122450)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클럽72 듄스코스에서 '리얼 나이트 골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5일부터 매주 목, 금, 토 야간 라이트 없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어둠이 주는 감성적인 경험을 극대화해 기존 라운딩과 차별화된 매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럽72의 듄스코스는 연습장과 9홀로 구성된 퍼블릭 구장이다. 인천국제공항 바로 옆에 위치한다는 지형적 특성을 살려 경치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코스에서는 유도 레일을 따라 이동하는 골프백 전용 카트를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그린피에 2인 또는 3인 경기도 가능하다.
이번 '리얼 나이트 골프' 프로그램은 일몰과 어둠을 테마로 한 3가지 라운드로 구성된다.
먼저 '선셋 골프'는 일몰 직후 서해의 노을을 배경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감성 라운드다. 이어지는 '선셋 + 리얼나이트 골프'는 노을과 어둠이 교차하는 순간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저녁과 밤의 경계에서 티샷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리얼나이트 골프'는 조명 없이 완전한 어둠 속에서 LED볼과 헤드랜턴으로만 플레이하는 모험형 라운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클럽72는 서해의 노을과 어둠이 주는 특별한 경험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SNS 감성 사진과 영상을 선호하는 MZ세대 등을 타깃으로 젊은 층의 골프에 대한 관심을 재유도 할 방침이다.
클럽72 관계자는 "단순한 야간 골프가 아니라 자연과 어둠이 빚어내는 감성을 고객이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골프 경험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리얼 나이트 골프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클럽72를 '감성 골프의 성지'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클럽72는 이번 프로그램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8일 유명 골프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리얼 나이트 골프'를 체험하는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