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65 폰케어는 휴대폰 분실, 도난, 액정 파손, 침수 등 단말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종합 단말케어 프로그램이다.
|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31일까지 KT 휴대폰 보험 서비스 365 폰케어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일로부터 1년간 ‘해외여행자 보험’ 무료 이용 혜택과 해외 단말기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자 보험은 해외 상해·질병 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며, 고객은 별도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인확인 및 제한 여행국가 확인을 위해 아껴드림 홈페이지에서 KT 365 폰케어 여행자보험 신청이 필요하다.
KT는 기존 365 폰케어 서비스의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도 강화했다. 여행 중 발생한 휴대폰 사고(분실, 도난, 파손) 시 상품 및 약관에 따라 산정된 자기부담금을 전액 지원함으로써 비용 부담을 없앴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상무)는 “여행 성수기를 맞아 고객에게 꼭 필요한 해외여행자 보험을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