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팝업 연다…한정판 앨범도 판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C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팝업 연다…한정판 앨범도 판매

이데일리 2025-05-12 07:45:24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BGF리테일(282330)은 자사 편의점 CU가 이달 말까지 홍대상상점, 올림픽광장점 등 2곳에서 K팝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사진=BGF리테일


이번 팝업스토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 CU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매장 내외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사진과 지난 2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러브 랭귀지’ 이미지로 꾸몄다. 포토존과 함께 CU 올림픽광장점에는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CU는 오는 23일부터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으로 제작한 러브 랭귀지 앨범도 판매한다. 특수 제작된 정육면체 박스형 앨범 거치대에 실물 앨범을 진열했다. 자체 앱 ‘포켓CU’와 SNS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CU 팝업스토어에서 앨범을 구매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고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를 누르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20명에게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친필 싸인 앨범과 브로마이드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또한 CU 올림픽광장점의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공간에서 포스트잇에 나만의 러브 랭귀지(사랑의 언어)를 작성하고 인증샷을 찍은 뒤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중 50명에게는 5000원권 CU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더불어 CU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5명(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이 직접 녹음한 음성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전국 CU 점포에서 송출한다.

강병학 BGF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K팝그룹과 K콘텐츠의 대표 주자인 CU 편의점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이룰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고객층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편의점의 가치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