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렛 패밀리 에스테이트 버번 8년은 하나의 오크통에서 나오는 원액으로 만든 ‘싱글 배럴’ 위스키로, 버번 명가인 ‘윌렛 증류소’에서 제조한 상품이다. 소량의 위스키만을 제조하기 때문에 뛰어난 품질과 희소성을 자랑한다.
옥수수로 만든 버번 위스키를 8년간 숙성시켜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싱글 배럴 고숙성 버번의 경우 희소성 때문에 해외 시장에서 프리미엄이 붙어 높은 가격에 거래될 정도로 소장가치가 있다. 가격은 80만원이다.
해당 상품은 1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 내 보틀오더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구매 상품은 오는 27일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가져갈 수 있다.
더불어 스페인 대표 스파클링 와인 에도네 그란 뀌베와 에도네 그란 로제 뀌베도 앱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에도네는 돔페리뇽을 만들었던 프랑스 샴페인계의 거장 ‘에르베 제스틴’의 손길로 탄생한 비건 스파클링 와인이다. 샴페인에 사용되는 샤르도네, 피노누아 품종으로 만들어 샴페인의 풍미를 가성비 있게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각 5만 1900원이다.
이마트24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보틀오더와 예약픽업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행사도 진행한다.
누적구매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다이슨 빅콰이엇’ 공기청정기를, 누적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43인치 스마트TV’를 제공한다.
심재희 이마트24 E커머스팀 파트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로운 위스키나 와인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런 고객 니즈와 빠르게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24 보틀오더를 통해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 주류는 물론 가성비 주류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