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글로벌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과감한 노출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최근 참석한 세계적인 행사 '멧 갈라'의 열기를 잇는 행보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로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시스루 소재의 상의와 검정 스타킹을 매치하고 짧은 치마에 검정 재킷을 걸친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로제의 독보적인 미모와 어우러진 아찔한 노출 패션이 그녀만의 남다른 아우라를 더욱 부각시켰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체만을 강조한 포즈를 취하며 쭉 뻗은 각선미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로제는 이러한 패션 근황 공개에 앞서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세계적인 패션 행사 '2025 멧 갈라'(The 2025 Met Gala)에 참석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빛냈다. 특히 이날 멧 갈라에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 리사도 함께 참석하여 한국 K팝 아티스트들의 위상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최근 멧 갈라 참석에 이어 파격적인 SNS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로제의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