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경과 김민주가 러브엠(LUV.M)의 2025 여름 캠페인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비주얼을 선보이며 화제다. 'Mind the Gap'이라는 테마 아래, 두 배우는 여름날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순간들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민주는 화사한 컬러의 반팔 티셔츠와 벌룬 스커트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여름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또한, 베이직한 투피스 셋업을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홍경은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카라티와 코튼 팬츠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브랜드 대표 캐릭터 밋치가 새겨진 로고 티셔츠로 센스 있는 시밀러룩을 연출했다.
러브엠의 2025 여름 컬렉션은 민소매, 반팔 티셔츠, 원피스 등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실루엣이 돋보이며, 데일리룩은 물론 피크닉룩, 페스티벌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러브엠은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 자정까지 온라인 플랫폼 '29CM'에서 1차 아이템 선오픈과 더불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러브엠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고,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홍경과 김민주의 청량한 매력과 러브엠의 트렌디한 여름 컬렉션이 만나 시너지를 내며, 패션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올여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새로운 지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러브엠 #LUV.M #홍경 #김민주 #2025SUMMER #여름캠페인 #MindtheGap #29CM #서머캐주얼룩 #시밀러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