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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러닝 트렌드를 반영해 ‘안다르를 입으면 러닝이 더욱 즐거워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전지현이 안다르 러닝화 ‘제트플라이’의 끈을 정비하며 러닝을 준비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도심의 다양한 공간에서 러닝을 즐기는 전지현과 러너들의 모습이 비춰진다. 또 틈틈이 전지현의 스트레칭 모습과 안다르 에어데님 청바지와 셔츠를 입고 역동적인 동작을 선보이는 남자 무용수의 모습도 담았다.
전지현은 광고 속에서 러닝웨어 ‘소프트 멜란지 숏슬리브’, ‘쿨 브리즈 레이서백 싱글렛’, ‘클리어 카고 투인원 쇼츠’ 등과 함께 올해 전략제품으로 출시된 ‘에어쿨링 3.5부 레깅스’, ‘에어엑스퍼트 레깅스 셋업’ 등을 착용했다.
이번 캠페인은 9일 오후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공식 SNS 채널과 옥외광고,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이제는 전 연령대로 확산된 러닝 트렌드에 주목하여, 러닝에 진심인 안다르 모델 전지현씨와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운동이 곧 일상이 되는 삶‘이라는 안다르의 브랜드 비전의 전파를 위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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