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中 시장 공략 본격화···사흘간 4개점 오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젝시믹스, 中 시장 공략 본격화···사흘간 4개점 오픈

뉴스웨이 2025-05-08 20:43:46 신고

3줄요약
사진=젝시믹스 제공
젝시믹스(XEXYMIX)가 올해 2분기 중국 신규 매장 출점에 적극 나서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지난달 27일 저장성 타이저우 원링시에 위치한 웬링 인타임 쇼핑센터에 10호 매장을 출점하고, 29일에는 랴오닝성 선양에 샨샨 아울렛 플라자에 팝업매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어 지난 1일에는 상하이 푸시 지역에 있는 다닝 국제 비즈니스 플라자와 광동성 광저우의 대형 쇼핑몰인 원링크워크에 각각 11호, 12호 매장을 연이어 문을 열었다.

젝시믹스는 현재까지 12곳에 입점을 마쳤으며 6월까지 추가로 8개 매장 오픈을 확정했다. 젝시믹스는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목표로 연말까지 50개 매장 구축을 위한 수순을 밟아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젝시믹스는 1·2선 도시에서 대형화 ·고급화 전략으로 10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부터는 내륙의 3·4선 도시로 확대해 화남, 화북, 화동, 화서 4대 권역의 핵심상권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각 권역별 상권에서 유명 백화점들을 먼저 공략해 이를 전략적 확장을 위한 핵심 거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외에 온라인 채널도 강화해 중국에서의 성장판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각오다. 지난해 타오바오와 샤오홍슈를 리뉴얼 오픈한 젝시믹스는 올해 1월 운영을 시작한 도우인 외에도 이달 안에 더우와 웨이핀후이와 같은 현지 유명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판매채널이 구축되면 현재 중국 전체 매출 전체에서 74%이상 비중을 차지하는 우먼즈 외에도 골프와 맨즈, 러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의 성장이 가능할 것이란 분석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출점을 통한 수익 파이프라인 구축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온라인 채널을 잘 활용한다면 올해는 더 큰 성장이 기대된다"며 "토종 한국 브랜드로 중국 진출의 대표적인 성공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