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리익스프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패밀리위크’ 특별 기획전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테마별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패밀리데이 등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쇼핑 수요에 맞춰 구성됐다. 특히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국내 이유식 브랜드 루솔의 ‘냉장 이유식/반찬 2~5단계 골고루 24+2팩’이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성장 단계별 세분화된 제품 구성과 신선 배송이 특징이다.
뒤를 이은 인기 상품은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2팩’으로, 뛰어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춰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어버이날’ 테마에서는 건강기능식품과 프리미엄 식품이 인기를 끌었다. 닥터린의 ‘초임계 알티지(rTG) 오메가3 x 5박스’와 더한우플러스의 ‘한우 선물세트 블랙4호 0.8kg 소고기 구이용’이 상위권에 랭크됐다.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을 맞아 ‘패밀리데이’ 테마에서는 나들이 용품이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레토의 ‘접이식 캠핑웨건’과 너트리의 ‘꽃보다오징어 오리지널 세트(230g+230g)’가 실속형 가족 나들이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았다
알리익스프레스의 ‘패밀리위크’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리빙, 스포츠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인기 상품은 1000원 특가로 선보이며, 그룹딜 등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의 취향과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에 발맞춘 시즌별 테마 기획전,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 등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