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가정의 달 맞아 HBO·Max 시리즈 3편 추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쿠팡플레이, 가정의 달 맞아 HBO·Max 시리즈 3편 추천

한스경제 2025-05-08 11:33:17 신고

3줄요약
쿠팡플레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HBO와 Max 오리지널 시리즈 3편을 추천했다.
쿠팡플레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HBO와 Max 오리지널 시리즈 3편을 추천했다.

[한스경제=박정현 기자] 쿠팡플레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HBO와 Max 오리지널 시리즈 3편을 8일 추천했다.

HBO 오리지널 시리즈 ‘썸바디 썸웨어’는 언니를 잃은 후 어느 때보다 소외감을 느끼는 캔자스주 출신의 ‘샘’이 고등학교 동창 ‘조엘’을 만나 특별한 모임에 참여하면서 열정과 즐거움을 되찾기 시작하는 내용을 담은 코미디 드라마다.

이 작품은 2023년부터 올해까지 미국 작가조합에서 운영하는 WGA 어워드(TV)를 비롯해 크리스틱 초이스 어워드 등 많은 시상에서 6회 수상, 40개 부문 노미네이트됐다. “현대 코미디의 전형을 갖추면서 감정적인 깊이를 더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자아내는 작품” “소외된 이들의 우정과 공동체를 따뜻하게 그려낸 드라마” 등의 시청자 평가를 받고 있다.

HBO 맥스 오리지널 ‘줄리아’
HBO 맥스 오리지널 ‘줄리아’

HBO 맥스 오리지널 ‘줄리아’와 ‘디 아더 투’도 추천됐다.

줄리아는 1961년 프랑스 요리를 미국에 알려 ‘국민 셰프’로 불렸던 ‘줄리아 차일드’를 모티브로 했다. 자신의 요리책을 홍보하기 위해 우연히 방송에 출연하게 된 줄리아가 이를 통해 인생의 권태기에서 벗어나 삶의 기쁨을 찾고 맛있는 식사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작품은 미국 작가 조합상, 새틀라이트 어워드, BAFTA TV 어워드 등의 시상식에서 에피소드 코미디 부문 최우수 각본상, 여우주연상, 최우수 TV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디 아더 투는 배우 지망생인 ‘케리’와 전직 댄서인 ‘부록’이 각자의 삶에서 방향을 찾으려 노력하지만 13살 막냇동생 ‘체이스 드림스’가 갑작스럽게 스타덤에 올라 혼란에 빠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시트콤이다.

2023년 프라임타임 에미상 코미디 시리즈 각본상 부문을 시작으로 총 5개의 트로피와 4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시트콤 특유의 단순한 풍자를 넘어 각자 상처를 가진 어른들의 성장을 깊이 있게 다루면서도 할리우드와 SNS 문화를 날카롭게 꼬집어 호평받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취향을 정확히 저격하는 HBO 및 Max 오리지널 명작들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