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은 지난 3월 24일부터 이번달 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8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에는 총 347명이 응답했으며, 설문 항목은 △방문 목적 △매장 환경 △제품 품질 등으로 구성했다.
만월경 커피를 직접 맛본 응답자 294명 중 87.7%(258명)가 ‘맛에 만족한다’는 평가를 내렸다. 또 전체 응답자의 81.3%(282명)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고 답했다.
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이번 조사 결과는 만월경의 지난 3년 성과에 대한 성적표로서 무인의 편견을 깨고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는 중요 지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이유 있는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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