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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요는 SKT 해킹 사태 이후 최근 모요 일간 방문자 수가 해킹 사태 전주 대비 3배 이상(261.3%), 개통 신청 수는 전월 대비 5배 이상(338.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요는 알뜰폰 요금제를 찾는 소비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유심칩과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시행했다.
모요에서 무료 유심 배송이 적용된 540여 개의 알뜰폰 요금제를 신청한 소비자는 누구나 무상으로 유심을 제공받는다. 배송비 또한 무료다. 일부 요금제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당일 퀵 배송도 지원한다. 편의점 유심 구매, eSIM 개통 안내 등 신속한 개통 방식도 함께 안내하고 있다.
모요 관계자는 “해킹 사태 이후 개인 요금제 점검은 단순 비용 절감뿐 아니라, 보안 상태를 점검하는 수단”이라며 “이용 중인 요금제가 언제, 어떤 방식으로 변경됐는지를 정기적으로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불필요한 요금 납부나 정보 유출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비용 절감은 물론, 보안까지 고려하는 시대에 맞춰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정보보호 고도화와 서비스 편의성 개선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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