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뉴라미스' 시리즈 신규 제품 2종 '뉴라미스 하트'와 '뉴라미스 스킨 인핸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뉴라미스 △하트 △스킨 인핸서를 새롭게 출시함과 동시에 국소마취 성분 리도카인을 함유해시술시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라이트 리도카인 △클래식 리도카인 △딥 리도카인 △볼륨 리도카인 등 기존 4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해 총 6종의 뉴라미스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신규 출시된 '뉴라미스 하트'는 중안면부 볼륨 개선에 최적화됐으며 '뉴라미스 스킨 인핸서'는 스킨부스터 시장 타깃의 제품이다. '뉴라미스 하트' 와 '스킨 인핸서'는 각각 나노 캐뉼라와 메조니들을 포함해 시술자 입장에서 시술 편의성을 고려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시술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올해 출시 12주년을 맞은 뉴라미스는 다수의 임상시험을 통해 유의적인 주름 개선 효과와 높은 환자 만족도를 입증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규 2종 출시를 계기로시장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글로벌시장에서 인정하는 필러 브랜드로 도약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는 2013년 출시 이후 5000만 시린지 판매를 돌파했으며 현재 전 세계 35개국에 수출 중이다. 메디톡스만의 독자적인 제조 기술인 'SHAPE™ Technology'를 바탕으로 가교 반응의 안전성을 높이고 잔여 가교제(BDDE)의 잔류량을 기준치 이하로 낮춰 부작용 가능성을 최소화 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