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 '1: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 제공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화손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 '1: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 제공

비즈니스플러스 2025-05-07 09:27:57 신고

3줄요약
사진=한화손보
사진=한화손보

한화손보는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화손보 전속 영업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신규 가입이나 보험 갱신 시 보험증권 내에 보상 담당자를 지정해 고객이 담당자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입 고객에게 1:1 방식의 전담 담당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국내 종합손해보험사 중 한화손보가 유일하다.

고객은 사고 발생 전이라도 매칭된 담당자에게 언제든지 간편하게 자신이 가입한 자동차보험 보상 관련 내용을 유선상으로 문의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8일 계약 체결 건부터 적용된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속 영업채널 가입 고객 대상 맞춤형 케어가 가능해져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전 영역에 걸쳐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