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는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화손보 전속 영업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신규 가입이나 보험 갱신 시 보험증권 내에 보상 담당자를 지정해 고객이 담당자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입 고객에게 1:1 방식의 전담 담당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국내 종합손해보험사 중 한화손보가 유일하다.
고객은 사고 발생 전이라도 매칭된 담당자에게 언제든지 간편하게 자신이 가입한 자동차보험 보상 관련 내용을 유선상으로 문의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8일 계약 체결 건부터 적용된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속 영업채널 가입 고객 대상 맞춤형 케어가 가능해져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전 영역에 걸쳐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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