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기트
르주르의 건조기 시트는 배우 공효진의 애용템으로 알려져 더욱 유명해진 아이템인데요. 여름이면 꿉꿉한 날씨로 건조기 사용이 잦아지는데, 이때 건조기 시트를 넣어주면 세탁물에 악취가 남지 않도록 도와주어 향을 오래 지속시켜줍니다. 패키지도 세련되어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
헤어 퍼퓸
바이레도에는 헤어 퍼퓸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오후가 되면 머리카락에서 풍기는 불쾌한 냄새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발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증폭되는 향기를 경험할 수 있죠. 특히 깨끗한 면 시트를 연상케하는 블랑쉬 향을 추천할게요.
⠀
헤어 앤 바디 샤워 젤
샤넬에서 선보이는 헤어 앤 바디 샤워 젤은 하나의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씻을 수 있어 간편합니다. 특히 시트러스 열매와 화이트 플라워가 어우러져 신선한 향을 풍기는 ‘리비에라’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향이죠. 마치 프랑스의 휴양지 코트다쥐르가 연상되는 낭만적인 향입니다.
⠀
데오도란트
이솝의 허벌 데오도란트는 허브 향을 베이스로 상쾌한 향을 풍기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비누 향이나 시트러스 향의 데오도란트가 많지만 이솝의 제품은 남들과는 조금 다른 아로마틱한 향을 자랑하죠. 샤워 후 겨드랑이에 뿌리고 말려주면 하루종일 상쾌한 냄새가 코끝을 간지럽힐 거예요. 불쾌한 냄새가 올라올 때 수시로 뿌려주기에도 좋습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