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파이터즈, 화려한 데뷔! 하와이 포상 휴가 & 뜨거운 스토브리그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불꽃 파이터즈, 화려한 데뷔! 하와이 포상 휴가 & 뜨거운 스토브리그 공개

메디먼트뉴스 2025-05-06 14:11:58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열정으로 똘똘 뭉친 야구 예능팀 불꽃 파이터즈가 창단 첫 시즌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지난 5일, StudioC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1화에서는 불꽃 파이터즈 멤버들이 창단 첫 시즌을 앞두고 떠난 달콤한 하와이 포상 휴가와 치열했던 ‘2025 스토브리그’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돼 야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하와이에 도착한 불꽃 파이터즈 멤버들은 제작진의 열렬한 환영 속에 본격적인 휴가 여정을 시작했다. 막내 임상우는 센스 넘치는 하와이 삼행시로 휴가 신고식을 치렀고, 베테랑 박용택은 특유의 유쾌함이 묻어나는 삼행시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눈앞에 펼쳐진 에메랄드빛 와이키키 해변을 마주한 선수들은 “우리가 해냈다”라고 감탄하며 감격스러운 순간을 만끽했다. 이어진 가위바위보에서 패배한 신재영은 불꽃야구의 대박을 기원하며 망설임 없이 바다에 몸을 던져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선수들은 서로를 챙기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케왈로 베이슨 선착장에서는 스노클링과 아름다운 선셋 크루즈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박용택은 “요즘 프로야구팀 우승해도 여행 잘 안 간다. 우리는 그걸 해냈다. 2025년 우리가 좋은 야구하면서 라스베이거스에 갈 수 있도록 만들어보겠다“라며 힘찬 건배사를 제안했다. 불꽃처럼 붉게 타오르는 석양과 그 반대편에서 떠오르는 은은한 달빛을 동시에 감상하던 선수들은 서로에게 진심 어린 덕담을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진 ‘불꽃야구’의 핵심, ‘2025 스토브리그’에서는 선수들의 치열한 영입 경쟁이 펼쳐졌다. 2년 연속 최다 안타, 최다 타점, 시즌 MVP 최다 수상이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자랑하는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를 비롯해 득점과 도루 부문 1위에 빛나는 정근우, ‘셀프 2관왕’ 박용택, 신인왕 임상우 등 A등급 선수들은 별다른 이견 없이 2025 시즌 합류를 확정 지으며 불꽃 파이터즈의 강력한 전력을 과시했다.

한편, 이예랑 에이전트와 함께 등장한 ‘노토바이’ 유희관과 ‘푸른 눈의 에이스’ 니퍼트는 능글맞은 ‘모자(母子) 사기단’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두 선수는 장시원 단장과의 팽팽한 연봉 협상 끝에 만족스러운 계약을 체결하며 2025 시즌 합류를 확정했다. 특히 장 단장은 니퍼트에게 올해 155km/h 이상의 강속구를 던지면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약속해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B등급 선수들 역시 2025 시즌 합류를 위해 각자의 매력을 어필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악바리’ 이택근, ‘국민 유격수’ 정성훈, ‘베테랑 포수’ 박재욱, ‘떠오르는 신예’ 최수현은 2025 시즌 합류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언더핸드 에이스’ 신재영과 ‘꽃미남 투수’ 이대은은 서로의 뺨을 건 파격적인 옵션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치평가서를 받아 들고 충격에 휩싸였던 ‘조선의 핵잠수함’ 송승준과 ‘해결사’ 정의윤 또한 극적으로 팀 잔류를 확정 지었고, ‘만능 외야수’ 문교원은 트라이아웃 후 합류 여부를 최종 결정하기로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2025 시즌을 함께하게 된 ‘영원한 캡틴’ 김문호는 아내와의 감격적인 전화 통화로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불꽃야구’ 1화는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최초 공개 58분 만에 동시 시청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최고 동시 시청자 수는 무려 130,491명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야구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것을 예고했다.

다음 주 공개될 ‘불꽃야구’ 2화에서는 더욱 뜨거웠던 ‘2025 트라이아웃’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KBO리그 통산 1천793경기에 출전, 타율 0.272, 54홈런, 600타점을 기록한 ‘트라이아웃 최대어’ 김재호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불꽃야구’에 합류하게 될 새로운 얼굴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롭게 단장한 ‘불꽃야구’의 트라이아웃 결과는 오는 12일 저녁 8시 StudioC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