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사람들 또한 명품에 관심이 많음.
일본의 과거 세대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도 있고 젊은 세대는 저축보다 자기만족 소비를 추구하며, 명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유명 연예인들로 인해 소비 심리도 자극받음.
일부 브랜드는 재테크 개념으로도 구매열풍이 일어남.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일본사람들 또한 명품에 관심이 많음.
일본의 과거 세대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도 있고 젊은 세대는 저축보다 자기만족 소비를 추구하며, 명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유명 연예인들로 인해 소비 심리도 자극받음.
일부 브랜드는 재테크 개념으로도 구매열풍이 일어남.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