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언스의 알뜰폰 브랜드 KG모바일이 LG 유플러스 구독 서비스 '유독'의 혜택을 담은 신규 요금제 '유독 시즌1'을 출시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4일 KG모빌리언스에 따르면 유독은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구독 플랫폼이다. 콘텐츠, 쇼핑, 생활,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구독 상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KG모바일이 선보인 유독 시즌1 요금제는 24개월 동안 통신 요금 할인과 매달 6000원 상당의 유독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상품이다. 별도의 약정 없이 24개월 동안 할인 혜택이 유지되며, 가입·해지가 자유로운 점이 특징이다.
유독 시즌1 요금제는 총 6종으로 ▲통화·데이터 Pro 일 5GB+, ▲통화·데이터 마음대로 월 100GB+, ▲통화·데이터 월 71GB+, ▲통화·데이터 월 7GB+ 등 다양한 데이터 옵션을 제공한다. 가입 고객은 24개월 동안 요금 할인, 유독 구독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가입자 혜택도 다양하다. 유독 이용권을 통해 요기요 구독 상품을 선택할 경우 최대 1만2000원 상당의 요기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 제휴카드 사용 시 매월 최대 2만2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가입 고객은 24개월 동안 유독 시즌 1 요금제를 유지할 경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KG모바일 자사몰에서 요금제 가입 시 유심비와 배송비가 무료로 제공돼 가입자는 부담 없이 유심 변경, 요금제 개통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G모바일 관계자는 "유독 시즌1 요금제는 KG모바일의 대표 요금제인 24개월 할인 요금제와 LG유플러스 구독 서비스 혜택을 결합해 통신 요금과 구독료를 동시에 절감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라며 "배달,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온라인 교육,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는 2030 세대 고객들에게 특히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KG모바일은 요금제 가입 시 무료 유심을 제공하고 있어 셀프 개통이 가능하다"며 "약정 없는 24개월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