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이적 나온다! 리버풀, ‘언해피’ 레알 마드리드 FW 노린다…“여전히 관심 가지고 있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초대형 이적 나온다! 리버풀, ‘언해피’ 레알 마드리드 FW 노린다…“여전히 관심 가지고 있어”

인터풋볼 2025-05-04 08:55:00 신고

3줄요약
사진=365scores
사진=365scores

[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 호드리구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리버풀에 합류할 수도 있다.

영국 ‘기브미스포츠’는 3일(한국시간) “아르네 슬롯 감독과 영향력 있는 의사 결정권자들이 호드리구를 안필드로 유인할 만큼 과감하게 움직일 수 있다면 리버풀이 영입할 수도 있다”라고 보도했다.

호드리구는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다. 산투스에서 성장해 지난 2019-20시즌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했다. 호드리구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월드클래스 공격수로 떠올랐지만, 최근 크게 주목받지 못한다.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킬리안 음바페 등 화려한 동료들 때문이다.

최근 호드리구가 자신의 입지에 불만이 생겨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돌았다. 스페인 ‘마르카’는 “호드리구는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은 뒤 가장 미묘한 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자신의 집에서 미래에 대해 생각 중이다.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매체는 “호드리구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이 팀에서 자리를 찾지 못하는 것을 보며 슬퍼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자신의 시간이 시들어 가고 있다는 사실을 몇 달 동안 생각하고 있다. 발롱도르에서 20위 안에 들지 못한 게 첫 번째 전환점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호드리구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비니시우스, 음바페, 주드 벨링엄의 스포트라이트가 너무 강하다는 걸 느끼기 시작했다”라며 “사비 알론소 감독이 원하지 않는 한 호드리구는 떠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브미스포츠’에 따르면 이 틈을 리버풀이 노리고 있다. 매체는 “호드리구가 이적시장에 나오기로 결심한다면 제안이 적지 않을 것이다. 리버풀 입장에선 루이스 다이즈가 떠난다면 진지하게 접근할 가능성이 높다”라고 더했다.

그러면서 “(리버풀은) 모하메드 살라의 계약 문제가 해결되면서 호드리구의 필요성이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리버풀은 계획의 일환으로 여전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적극적으로 영입을 추진하고 있지 않지만 선수가 원한다면 영입에 나설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리버풀은 과거 호드리구가 산투스 소속일 당시 영입에 나선 적이 있다. 호드리구는 “리버풀이 내게 약속한 진로도 커리어에 좋았다”라며 “모든 것이 좋았지만 욕망이 더 컸다. 난 산투스에서 구단의 역사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