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현령 기자] 타임스퀘어가 이달 한 달간 ‘2025 서울쇼핑페스타’에 참여한다.
타임스퀘어는 최근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내·외국인 관광객 수요에 따라 K-쇼핑 문화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서울쇼핑페스타는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타임스퀘어는 이번 행사에 패션, F&B, 뷰티 등 총 33개의 타임스퀘어 입점 브랜드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참여 브랜드 매장에서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 내 서울쇼핑페스타 안내 게시물을 제시하거나 본인 명의 여권을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셔츠를 2매 이상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정상 상품 구매 시 ‘빈폴 양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성복 브랜드 ‘로라로라’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25 S/S 장원영 포토 카드 1매’를 받을 수 있다. 또 ‘로엠’에서는 전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리스트’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받는다. ‘카카오프렌즈’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타임스퀘어는 이 외에도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주얼 슈즈 브랜드 ‘스케쳐스’의 매장 개점을 기념해 전 품목 10% 할인 및 전 구매 고객에게 ‘양말’을 증정하는 혜택이 있다. 또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양우산’을 지급한다. 오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바로 적립 이벤트’도 운영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서울 그리고 타임스퀘어를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서울쇼핑페스타 참여와 다채로운 추가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라면서 “서울 서남권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