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현지 시간 오는 4일까지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더 CJ컵 바이런 넬슨'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참여로, 올해도 세계 골프팬들에게 K-베이커리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알린다는 계획이다.
뚜레쥬르는 CJ그룹이 현장에 마련한 '하우스 오브 CJ' 내에 TLJ 컨세션 부스를 운영하며 K-베이커리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약 190평 규모의 '하우스 오브 CJ'는 그룹 주요 브랜드를 통해 K-푸드와 K-컬처 등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TLJ 컨세션에서는 크로와상, 초콜릿 프레즐 패스트리, 크로크무슈, 조각 케이크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생일자 케이크 증정, 제품 샘플링, 경품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7번, 18번 홀 인근 야외 부스에서는 아침 시간에 맞춰 주요 베이커리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선수들과 팀 관계자들에게 커피, 레몬에이드 슬러시 등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드라이빙 레인지', 선수들에게 매일 아침 신선하게 구운 빵과 디저트를 제공하는 '플레이어스 다이닝' 서비스 등 뚜레쥬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전년 대비 한층 확대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더 CJ컵은 K-베이커리의 가치와 뚜레쥬르의 브랜드 경쟁력을 현지에서 입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전 세계가 사랑하는 K-베이커리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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