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황금연휴 KBO 티빙슈퍼매치 중계…KIA 김도영 단독 인터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티빙, 황금연휴 KBO 티빙슈퍼매치 중계…KIA 김도영 단독 인터뷰

이데일리 2025-05-02 11:13:01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티빙은 5월 연휴를 맞아 야구 팬들에게 풍성한 ‘야구 연휴’를 선보이기 위해 2일과 오는 6일 ‘티빙슈퍼매치’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빙슈퍼매치’는 경기 전과 후 프리뷰쇼, 리뷰쇼를 통해 각 팀 전력 분석과 선수 인터뷰, 비하인드 이야기를 들려주고 ‘티빙톡’을 통해 시청자와의 소통을 강화한 콘텐츠다.



2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펼쳐지는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된다. 이번 경기는 양 팀 모두 치열한 순위 경쟁 속에서 중요한 매치가 될 전망이다. KIA 타이거즈의 김도영 선수가 복귀 후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 날 보여줄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반면, KIA와 맞붙는 한화 이글스는 최근 매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팀 순위 상위권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다. 과연 이 날 두 팀은 어떤 경기를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 전 각 팀의 전력 분석 및 선수들의 인터뷰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빙슈퍼매치’ 프리뷰쇼에는 KIA 타이거즈 김도영 선수가 단독 인터뷰에 나설 예정이다.

오는 6일에는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LG트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도 ‘티빙슈퍼매치’를 통해 중계된다. 현재 LG트윈스가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만큼, 이번 ‘9연전’을 통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을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반등을 노리는 두산 베어스 또한 팬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에 힘입어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5일에 펼쳐지는 ‘어린이날 매치업’도 이번 연휴 기간 내 관전 포인트. 매년 어린이날 펼쳐지는 잠실 라이벌전은 야구 팬들 사이에서 꼭 챙겨봐야 하는 경기로 자리잡았다. 현재까지 역대 어린이날 맞대결에서는 두산이 15승 11패로 앞서고 있다. 최근 2년간은 우천 취소로 진행되지 않아 올해 대결 결과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은 ‘2025 KBO 리그’ 생중계와 ‘퓨처스리그’, KBO 주관 이벤트는 물론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 시즌2 와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제공하며 스포츠 팬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