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클래식 컬렉션의 신제품으로 올 여름을 책임질 '클래식 터보 클로그'(Classic Turbo Clog)와 '클래식 레트로 스포츠 클로그'(Classic Retro Sport Clog)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즌 크록스는 "우리의 크록스. 우리의 이야기. 우리의 세계"(Your Crocs. Your Story. Your World)라는 메시지를 테마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모든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스포티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최근 주목받는 '옴니 레이어드'(Omni Layered) 트렌드처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해 개성을 극대화하는 실용적 패션 흐름에 맞춰, 다양한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나만의 스토리를표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옵션도 강화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옴니패션'(Omni Fashion) 트렌드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황과 스타일을 넘나들며 실용적으로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크록스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를 재해석해, 일상과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클래식 터보 클로그'는 접지력을 강화한 러버 아웃솔과 스포티한 실루엣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도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하며, '클래식 레트로 스포츠 클로그'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벼운 외출부터 출근룩까지 폭넓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클래식 터보 클로그'는 전 세계에 편안함의 혁명을 일으킨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를 스포티하고 실용적인 무드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조절 가능한 피벗식 백 스트랩이 발을 단단히 잡아주며, 새로운 고무 소재 아웃솔로 견고한 그립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스포티한 컬러 블록과 반사광 디테일을 더해 역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지비츠™ 참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크로슬라이트™(Croslite™) 폼 구조를 적용해 가볍고 유연한 착화감은 물론 높은 통기성과 간편한 세척 및 건조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블랙, 본, 슬레이트 그레이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8만4900원이다.
'클래식 레트로 스포츠 클로그'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스타일에 빈티지 스포츠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리시한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볼드하면서 스포티한 룩을 연출해준다. 피벗식 백 스트랩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며, 가볍고 편안한 크로슬라이트™ 폼 구조를 통해 하루 종일 편안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지비츠™ 참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 페스티벌, 여행, 일상 어디에서나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성인용, 키즈용 두 가지로 출시되며 컬러는 화이트, 미라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6만9900원, 5만4900원이다.
한편, 크록스는 키링을 활용해 가방에 개성을 더하는 '백꾸'(가방 꾸미기), '백참' 트렌드에 맞춰서 크록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래식 클로그'(성인, 토들러, 키즈 중 택 1)와 '지비츠™ 참' 1개 이상을 함께 구매하면, 크록스의 아이덴티티가 담은 특별한 이벤트 사은품이 증정된다. 해당 사은품은 가방에 달 수 있는 체인과 함께 제공돼, 일상 속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