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4년 만에 화려하게 귀환하며 첫 방송부터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석권, 목요일 밤 예능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미스터트롯3' TOP7의 다채로운 매력과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소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콜 세븐'은 첫 방송부터 5.5%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간 최고 시청률은 6.1%까지 치솟았다. 이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 일일 종편 및 케이블 1위, 전 채널 목요 예능 1위에 해당하는 압도적인 수치다. 특히 방송 사상 처음 도입된 퀵서비스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팬을 찾아가는 역조공 이벤트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용빈은 깁스를 한 팬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가 하면, 남진의 '상사화'와 도미의 '청포도 사랑'을 열창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손빈아는 "오빠가 사랑한다"는 박력 넘치는 플러팅으로 팬심을 흔들었고, 암 투병 중인 아버지의 사연에 진심을 담아 장민호의 '내 이름 아시죠'를 불러 뭉클함을 더했다. 춘길은 자신을 이상형으로 꼽은 팬의 어머니와 전화 통화를 하는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미스터트롯3' TOP7은 전화 통화, 신청곡 무대, 퀵서비스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사콜 세븐'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02-6901-7777번으로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할 수 있으며,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시청자들은 4년 만에 돌아온 '사랑의 콜센타'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미스터트롯3' TOP7의 새로운 모습과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랑의콜센타 #사콜세븐 #미스터트롯3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추혁진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