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과 나들이 준비를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띵샵'에서는 오는 8일까지 안마의자 및 안마기, 건강기능식품, 가전, 디지털, 모바일 교환권 등 선물 선호도가 높은 상품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일부 상품은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결제 혜택이 마련됐다. 오는 7일까지 롯데백화점 정관장 매장에서 행사 대상 롯데백화점 제휴카드(7종)로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2만원권, 4만원권, 7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오는 5일까지는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완구 6만원 이상 결제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 8만명에게 제공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토이저러스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 10만원권 구매 시 5%를 즉시 할인해준다.
가족 나들이를 위한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내달 30일까지 경주월드와 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50%를 즉시 할인해주며, 같은 기간 광주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은 50%,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40%를 현장 결제 시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단 경주월드와 대전오월드는 지난달 카드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일 때 할인이 제공된다. 내달 8일까지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2인 패키지 종일권, 야간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까지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온라인 및 현장 결제 시 본인 40% 및 동반 3인 30% 즉시 할인, 서울스카이 입장권 온라인 및 현장 결제 시 본인 30% 및 동반 2인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할인은 지난달 카드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되며, 각각 일 1회, 월 2회로 이용이 제한된다.
이 밖에도 5월 31일까지 디지로카앱 '발견'탭의 교육 카테고리에서는 체험학습 플랫폼 '아자스쿨'의 '경복궁 가족체험', '가족역사여행' 등 15개 체험 교육을 10% 할인하고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멤버스 카드 2종(롯데멤버스 카드·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5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합산 3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원권, 6만원권을 각각 증정하고, 롯데아울렛 오프라인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권, 1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연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과 서울스카이 입장권도 카드 본인 회원에게 50% 즉시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카드 고객들이 가족이나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