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이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마련한 정책설명회 '2025 SULBING Family Da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설빙의 가맹점주들과 경영진이 모인 가운데 JW매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새롭게 바뀐 설빙의 NEW BI와 브랜드 및 신제품 전략, 출시 예정 신메뉴 소개,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 다양한 브랜드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도모하는 자리였다.
이번 2025 SULBING Family Day는 가맹점주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바뀐 NEW BI 어플리케이션과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자.망.코.설빙'에 이어 곧 선보일 예정인 신메뉴, 새롭게 바뀌는 매장 인테리어 소개를 위한 부스 등을 가맹점주들에게 최초 공개하였고 가맹점주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함께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장기 운영 점포 및 우수 점포시상과 경품 추첨 이벤트 등 정책설명회에 모인 가맹점주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호응을 이끌어 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은 가맹점주들과 함께 나아가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설빙은 매주 목요일마다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설빙 브랜드에 대한 정보는 물론 창업시장 전반에 걸친 인사이트와 설빙이 10년간 축적해 온 물류와 교육, 운영시스템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