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수지가 쿠팡 자회사 씨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동 영역 확장을 예고했다. SNL 코리아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그가 신동엽, 지예은과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더욱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씨피엔터테인먼트는 2023년 설립된 쿠팡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자회사로, SNL 코리아, 직장인들 등 인기 콘텐츠 제작은 물론 탤런트 매니지먼트까지 아우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수지는 SNL 코리아의 핵심 크루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코믹 연기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신병3, 힘쎈여자 도봉순,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를 통해 다양한 부캐를 선보이며 대중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개그우먼 부문 수상,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 후보 등극 등 코미디와 연기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씨피엔터테인먼트와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씨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수지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수지의 합류로 씨피엔터테인먼트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SNL 코리아를 통해 쌓은 코미디 내공과 드라마,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수지가 씨피엔터테인먼트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수지 #씨피엔터테인먼트 #SNL코리아 #신동엽 #지예은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